블로그 이미지
별이그림자
삶의 기록을 남기는 개인블로그, 많은 정보와 추억을 남기는 곳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9. 7. 3. 23:58 추억쌓기

합천 영상테마파크 바로 뒤쪽에 정원테마파크, 즉 청와대 세트장이 있습니다. 그런데 작년 봄부터 물놀이장을 만드는 것 같아서 공사가 끝나기만을 기다리고 있는데 최근에 케이블카가 완성되어 운행 중이라는 뉴스를 보고 방문을 했습니다.

멀찍이 봤을 때 다 완성된 것 같았지만, 다른 시설까지 준비하고 있어서 아직까지 개장을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케이블카를 운전하시는 분께서 주말에는 사람이 많은데 평일은 아직 사람이 적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현재 작은 동물원과 식물원을 준비 중이라고 하더군요.

 

제일 위에 나무건물은 목재체험장(?) 인가로 적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요즘 목공예 체험이 인기라서 목공예 체험이나 수목원의 목재체험장 같은 시설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 뒤와 옆에 유리온실 같은 건물이 2동 있던데 그 중에 하나가 작은 동물원이고 하나는 열대 온실이 아닐까 싶습니다.

합천에는 작은 동물원도 없어서 생기면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게다가 정원테마파크(청와대 세트장) 바로 앞이 영상테마파크이고 해서 아이들과 같이 여행 오시는 분들도 좋아하실 듯싶네요.

 

그리고 그 앞에 대형 코끼리 미끄럼틀이 있습니다. 아직 준비 중이라고 타면 안 된다고 하더군요. 정말 대형 미끄럼틀이라서 어른들도 탈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 아래로 바닥 분수시설이 있네요. 요즘 바닥 분수에서 물놀이를 많이 하는데.. 여기도 그렇게 꾸미는 듯 싶습니다. 고전적으로 개구리 왕눈이와 아로미 인형이 있네요 ㅎㅎ

 

그 옆으로 어린이 놀이터가 있습니다. 큰 나무에 미끄럼틀이 여러 개 있는데.. 진짜 나무가 아닙니다. 요즘 이런 대형 나무 모형의 미끄럼틀이 유행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여러 시설도 있네요. 그림자를 이용한 해시계도 있는데 여름이라서 그런지 약간 시간이 안 맞는 것 같습니다.

흠... 언제쯤 완성될까요? 가끔 와서 완성 여부를 확인해봐야겠습니다. 

posted by 별이그림자